전자결제 이용안내
- 서비스 신청
- 오케이벤 결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, 전화로 상담해 드립니다.
- 당일 오후신청 접수 분에 대해서는 다음날까지 연락 드린 후 진행합니다.
- 상담신청
- 계약안내 메일발송
- 상담 후 오케이벤 결제 계약담당자는 계약안내메일과 계약서를 이메일로 발송합니다.
- 계약안내 메일을 통해 가입조건과 등록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계약 구비서류 발송
- 가맹점에서는 계약서를 작성하여 기타 구비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세요.
- 계약서 작성
- 계약서를 작성하여 계약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시고, 서류발송 전 첨부서류와 인감날인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계약서는 메일로 보내드리거나,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보증보험 또는 유예특약 가입
- 보증보험은 보증보험사로 직접 신청하셔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보증보험사에서는 가맹점의 신청에 따라 보험증권을 발급하여 오케이벤 결제로 서류를 전달합니다.
- 보증보험 가입을 유예하는 특약을 이용하시는 가맹점은 보증보험 신청이 필요 없으며, 유예 특약서를 계약서와 함께 kcp결제로 전달합니다.
- 등록비 입금
- 등록비는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.
- 연회비 및 유예 특약료가 책정된 업체는 등록비와 함께 연회비, 특약료를 합산하여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연동안내 메일 발송 및 결제시스템 구축
- 오케이벤 결제 계약담당자는 등록비 입금이 확인되면, 연동안내 메일을 발송합니다.
- 가맹점에서는 연동안내메일을 통해 쇼핑몰id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연동메뉴얼에 따라 결제 시스템을 세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카드사 사전몰 등록신청(카드결제)
- 결제시스템 연동 완료 후 상점관리 페이지에서 카드사 가맹점 등록을 신청하시면, 오케이벤 결제 담당자는 카드사로 심사요청을 하여 상점관리 페이지를 통해 등록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- 각 카드사별 사전몰 등록이 완료되면 서비스가 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