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번 업데이트로 인해 pm2000 환경 설정이 되어 복약지도문 미출력 되는 현상 관련하여
현상 확인 및 해결 방안 관련하여 연락드립니다
아래 첨부 파일 중
- Jtnet 단말기 복약안내문 미출력 현상 확인 방법.hwp 한글 파일은 pm2000 출력 옵션 확인 방법 문서이며
- JTNet_Execute.exe 실행파일은 환경 설정 초기화 현상 수정 및 누락된 dll 파일 복원 기능 파일입니다
순서는
1. PM2000 종료 후 JTNet_Execute.exe 실행 파일을 실행
(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음)2. 한글문서 내용 확인 하신 후 설정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단말기 - Pm2000 연동하여 복약안내문 미출력 현상 확인 방법 ]
1. Dll 파일 확인
- C:PM2000V6DLLJTNET 폴더의 JTPOS2000.DLL 파일이 있는지 체크 바랍니다
2. PM2000 환경설정 확인 1
- 환경설정 - 신용/현금영수증설정 - JTnet 현금영수증 - 신용카드 옵션에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
- 복약지도 자동 출력 여부 - 사용함에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
3. PM2000 환경설정 확인 2
- 환경설정 - 영수증관련설정 - 직접출력 모드에 체크 및 PC와 단말기가 연동된 포트 정보 및 통신속도 확인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