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KVAN

자료실

[PM2000] PM 14년 12월 31일 패치 후 JTNET 복약지도서 및 약제비영수증 오류수정

관리자 0 3,763 2015.01.02 16:36

금번 업데이트로 인해 pm2000 환경 설정이 되어 복약지도문 미출력 되는 현상 관련하여

현상 확인 및 해결 방안 관련하여 연락드립니다

아래 첨부 파일 중

- Jtnet 단말기 복약안내문 미출력 현상 확인 방법.hwp 한글 파일은 pm2000 출력 옵션 확인 방법 문서이며

- JTNet_Execute.exe 실행파일은 환경 설정 초기화 현상 수정 및 누락된 dll 파일 복원 기능 파일입니다



순서는

1. PM2000 종료 후 JTNet_Execute.exe 실행 파일을 실행

 (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음)

2. 한글문서 내용 확인 하신 후 설정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단말기 - Pm2000 연동하여 복약안내문 미출력 현상 확인 방법 ]

1. Dll 파일 확인

- C:PM2000V6DLLJTNET 폴더의 JTPOS2000.DLL 파일이 있는지 체크 바랍니다


2. PM2000 환경설정 확인 1




- 환경설정 - 신용/현금영수증설정 - JTnet 현금영수증 - 신용카드 옵션에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

- 복약지도 자동 출력 여부 - 사용함에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


3. PM2000 환경설정 확인 2




- 환경설정 - 영수증관련설정 - 직접출력 모드에 체크 및 PC와 단말기가 연동된 포트 정보 및 통신속도 확인 바랍니다

 

 

Comments